반응형

오늘은 일 거의 안했습니다.


이런, 지금이라도 해야하는데 먼가 자신한테 부끄럽기도하고 합니다.


지금 내일 수요예측인 이엔드디 부랴부랴 사업정리고하고 있는데, 참 애매한것 같습니다.


사업내용은 현재 수혜를 받아 최소 2020년말까지는 괜찮을듯한데, 아. 그놈의 가격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격도 싸긴쌉니다.


밸류에이션을 하면 2020년 예상실적기준으로 PER이 8배수준으로 나오거든요.


그런데 이놈이 1년전 현재대비해서 코넥스시장에서 무려 24배정도올랐습니다.


주식쟁이로써 밸류에이션을 우선시해야하는데, 1년만에 24배 오른거를 사라고하면 손쉽게 손이 나갈까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요즘 건수 많이 나와서 헬스도 못가는데, 살이 걱정입니다. 좀만더하면 몸짱될수있을것 같은데, 영쉽지가 않네요.


사실 오늘 이렇게 일상글을 쓴이유는 갑작스런 현타가 와서 쓰게됩니다.


공모주분석이 공모주 정보를 필요하시는분들도 지금 현 상황에서 수요가 넘쳐나고, 그리고 유통시장에서 공모주를 사시는분들에게도 필요한 정보를드리고자 쓰는데, 정말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다른일을 못하네요.


원래 산업분석 등을 통해 유망한 종목들을 分析(분석)해서 투자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했는데, 상장기업보다 상장될 기업만 하는것 같아서 현타가 납니다.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열심히해야지 싶습니다.


그런데, 오늘 정말 늦잠도 자고, 주식쟁이가 새벽 5시에 일어나지 못할망정 8시에 일어나서 사무실 출근시간이 9시 10분은 정말 저한테 용서못했는데, 오늘 갑자기 옛날 즐겨들었던 가수 Ronnie James Dio가 꽃혀서 노래좀 듣다가 하루가 갔네요.


정말 현타옵니다.


내일부터 다시 달려야 되겠습니다. 더욱 긍정적으로, 부정적인 것보다 긍정적인것을 보고 항상 성공이라는 단어와 의지를 마음속에 담고 앞으로 달려야겠습니다.


오늘 자료 원래 이엔드디 사업의내용이라도 올렸어야하는데, 행여라도 기다려주신분들 죄송합니다.


내일도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고 구독자님들....  (12) 2020.08.06
2020.06.08. 동학개미운동에대한 주관적 생각  (3) 2020.06.08
2020.06.06. 일상  (6) 2020.06.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