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 저야.. 금융시장에서 아무것도 안되는 사람이지만,

읽어주시는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그것도 좋죠.


정말 죄송합니다. 제글 안올라와도 분명히 공모주 아무거나 청약했어도 괜찮은 리턴 얻으셨을거라고 봅니다.


좋은자리 거절도 했고, 혼자서 실망도 많이 하고 했습니다.


한달동안 정말 머한지 모르겠네요.


근데 웃긴건 먼지 아세요?


돈은 많이 벌었답니다. 지금 시장이 그냥 아무거나 투자한담에 몇일 기다리면 다 수익이 나오네요:)


아..


원래 CFA에서 처럼 금융시장의 효율성을 위해서 금융인이 앞장서야하는데


아.. 죄송합니다.


사람이 이래서 힘든거 같애요


대의냐 내 이익이냐..


ㅎㅎㅎ


제 좌우명이 먼지 아세요?


integrity & integrity입니다. ㅋㅋㅋ integrity라는 단어가 부지런함, 성실함, 완전함 이런 의미를 가지 단어에요.


성실하고, 부지런하면 완전하면 이룰수있다. 이럴생각으로 살았는데..ㅎㅎ 그렇게 못하고 있네요. 


아직 세상을 움직일만한 돈을 벌지도 못했는데요 ㅎㅎ


어쨋든 미안해요.. 만약 기다리신 분 계셧더라면요.


다시 달리려구요. 옛날에 무지막지한 나로 다시 돌아가는 한이있더라두요 죄송합니다.


아.................


죄송하니깐.

그냥 한말씀 드릴께요.


제포트는 현재


IHQ 비중 36.8%

KODEX 코스닥150선물인버스 17.2%

KODEX 코스피선물인버스2X 11.6%(23.2%)

하림지주 15.5%

와이팜 0.1%

현금 18.8%


에요.


인버스 모을꺼에요. 아무리생각해도 지금 시장 과열입니다.

단타만 치시기를..요.

반응형

+ Recent posts